VisitKorea site rebuilt into integrated travel platform

Bomi Yoon

이혜린의

한국관광공사(KTO)는 경쟁력을 높이고 보다 많은 외국인 관광객을 한국으로 불러들이면서 현지 여행업계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외국어 웹사이트 VisitKorea.or.kr 통합 마케팅 플랫폼 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2008년에 개설되었으며 8개 언어로 제공되는 이 온라인 플랫폼에는 연간 평균 1,500만 명 이상의 방문자가 방문하고 있습니다. 8개는 영어, 일본어, 번체 및 간체 중국어, 스페인어, 독일어, 프랑스어, 러시아어입니다.

KTO에 따르면, 리뉴얼된 사이트는 신형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유행 이후 변화된 관광 트렌드를 반영하고, 새로운 IT 기술을 응용하여 관광 업계의 상품과 서비스를 홍보함으로써 방한자에게 흥미로운 새로운 콘텐츠 를 제공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한다고 한다.

리뉴얼된 플랫폼을 자세히 살펴보면 ‘여행 계획’, ‘가고 싶은 곳’, ‘해야 할 일’의 세 가지 주요 섹션으로 나뉩니다.

‘여행 계획’ 카테고리는 위치, 여행 날짜, 관심사, 선호하는 여행지 등의 기본 여행 정보를 기반으로 개인화된 일정을 만듭니다.

여정에서는 이벤트, 레스토랑, 숙박 시설, 관광 스케줄을 할인 가격으로 지도상에 표시하는 것과 동시에, 최초의 사람을 위해서 사실, 역사, 교통기관등의 한국에 관한 기본 정보도 제공합니다.

‘어디로 가기’ 카테고리는 K 문화의 유명인과 지역 여행 전문가들이 다양한 주제에 추천하는 150개의 새로운 여정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주목할 여정에는 넷플릭스의 ‘더 글로리’에 출연한 이도현이 계획한 전라북도 남부 해안도시 군산으로의 여행과 K-POP 스타 ATEEZ에 의한 역사적인 거리의 조용한 산책 가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경상북도 경주시.

이 웹사이트는 ‘Things to Do’ 카테고리 아래에서 ‘한류’관광, 웰니스·의료 관광, 문화활동 및 축제부터 이슬람 친화적인 여행과 유네스코 세계유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테마 여행 패키지 소개합니다.

또한 K-POP의 거인 BTS가 방문한 곳, 국립공원 하이킹 코스, 서울의 고급 야마노테 도시 청담에서의 K뷰티 투어, DMZ투어, 해변으로의 당일치기 여행 등 다양한 주제의 투어 패키지와 여행 스토리 도 소개한다. 한국 드라마 ‘고향 차차차’에도 등장한 포항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