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AL] Korea’s age system to change from Wednesday

Minister of Government Legislation Lee Wan-kyu speaks during a media briefing at the Government Complex in Seoul, Monday.연합
이완규 정부법제부장관은 월요일 서울 정부청사에서 기자회견에서 강연했다.연합
이완규 법제처장이 월요일 서울정부청사에서 언론미 브리핑을 하고 있다.연합


국제제도 아래 한국인 전원이 1세 또는 2세 젊어지다
모든 한국인, 국제표준에 따라 1세도 2세도 어려워집니다.

정지혜의

한국은 그렇게 할 것이다 스크랩 사람의 나이를 공식적으로 세는 전통적인 방법 채용 국제적인 인식된 이 제도는 이번 주 수요일부터 시작될 것이라고 정부 입법성이 월요일에 발표했다.
한국이 전통연령 계산법을 폐기하고 수요일부터 국제적으로 통용되지만 연령통일법을 공식 채택하자 월요일 법제처가 발표했다.

변화는 다음과 같이 일어나 개정 이 나라의 점점 불인한 관습을 폐지하기 위해 지난해 12월 국회에서 통과된 행정기본법과 민법은 발효하다 그날.
행정기본법과 민법이 일부 개정된 이러한 ‘만연령 통일법’은 점차 불만이 커지는 한국 연령 관습을 없애기 위해 지난해 12월에 통과해 시행하게 된다.

한국의 전통적인 연령제도에서는 이것으로 모든 한국인이 1세 또는 2세 젊어지게 됩니다. 취급하다 태어난 시점에서 1세가 되어, 매년 1월 1일에 1세씩 증가합니다.
이로 인해 모든 한국인은 1~2세씩 어려워지지만 한국 전통연령체계에서는 출생하면서 1세가 되어 매년 1월 1일이 될 때마다 1세씩 추가되기 때문이다.

국제 표준에서 사람의 나이는 출생시 0부터 계산되며 각 사람의 생일에 1년이 더해집니다.
국제표준은 출생시 연령을 0으로 계산하고 생일을 맞을 때마다 1세씩 추가한다.

예를 들어, 현재 6월 26일, 국제제도에서는 2003년 6월 30일에 태어난 사람은 19세로, 올해 6월 30일에 20세가 된다. 그러나 한국의 연령제도에서는 이미 21세다.
예를 들어 6월 26일 기준으로 2003년 6월 30일에 태어난 사람은 국제표준에 따르면 19세로 올해 6월 30일에 20세가 된다. 그러나 한국의 연령 시스템에 따르면 이미 21세다.

를 나타내는 다른 예 합병증 한국의 제도에서는, 12월 31일에 태어난 아기로, 오전 0시 지나서 2세가 됩니다.
한국체계 문제를 보여주는 또 다른 예는 12월 31일에 태어난 아기가 심야가 지나자 2살이 되는 것이다.

키워드
■스크랩을 버리다
■adopt 쓰기[취하다]
■recognized 인증
■ take effect 시행되는
■revision 수정
■deem(~으로) 여기에
■ as of ~ 현재
■ complication (상황을 더욱 복잡하게 만드는) 문제

기사 원문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