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From traditional to trendy, guided tour of Busan’s diverse culinary scene

A merchant sells seafood at Jagalchi Market in Busan's Jung District in this file photo taken on March 31. .한국타임즈 심현철 기자
부산 중구의 자갈치 시장에서 해산물을 판매하는 상인(3월 31일 촬영) 코리아타임스 사진 촬영 : 심현철
이 자료 사진으로 지난 3월 31일 부산 중구 자갈치 시장 한 상인이 수산물을 판매하고 있다.한국타임즈 심현철 기자


Visit Busan Pass는 외국인 여행객에게 현지 음식과 관광 명소에 대한 지름길을 제공합니다.
‘비짓 부산 패스’, 외국인 나홀로 여행객을 위한 현지 별미, 관광 명소 코스 안내

이혜린의

부산 – 본거지 바다의 진미 스페셜티 커피의 신성인 부산 남동부의 해안 도시는 국내 5개의 지역 관광 거점 중 하나입니다. 전용 문화 스포츠 관광성에 의한 2020년부터 2025년까지.
부산-해산물별미의 고향이자 특제 커피가 떠오르는 스타인 남동해안도시 ‘부산’은 2020년부터 2025년까지 문화체육관광부가 지정한 지역관광허브 5곳 중 하나다.

서울에서 KTX 신칸센으로 3시간, 매력이 많이 있는 거리 유혹하다 부산을 거점으로 10년의 경험을 가진 여행 가이드, 이도영씨에 의하면, 외국인 여행자와 그 미각.
KTX 고속열차로 서울에서 불과 3시간 거리에 위치한 부산은 해외 여행객과 미식 감각을 끌어들이는 많은 매력을 갖고 있다고 부산 출신 경력 10년 여행 가이드 이도영씨가 말했다 .

“부산은 이 문제를 이해하기에 가장 좋은 도시입니다. 진수 한국인의 감정…왜 우리 한국인은 그런가 단기언제나 『파파리 파리』라고 말하고 있습니다만, 왜 우리가 먹고 있는 것을 먹고, 그것이 매우 좋아하는지, 그것은 부산과 그 전시중의 역사를 이해하면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라고 이씨는 말했다.
이씨는 “부산은 한국 정서의 본질을 이해하는 최고의 도시다… 음식을 심하게 아끼는지 부산과 부산의 전쟁사를 이해하면 알겠다”고 말했다.

부산은 1950년부터 1953년의 조선전쟁을 통해 북한이 점령하지 않은 유일한 도시이며, 대피소 로 봉사하면서 전국의 전쟁난민을 위해 임시 자본.
부산은 1950-53년 한국전쟁 중에 북한이 점령하지 못한 유일한 도시로 당시 한때 수도로 전국 전쟁난민을 위한 피난소가 됐다.

1960년대부터 1980년대의 산업화 속에서 인구가 더욱 폭발적으로 증가한 후, 이 항만 도시는 한국 문화의 도가니가 되었습니다.
이 미나토마치는 1960년대부터 1980년대까지 산업화에 의한 폭발적인 인구 증가를 경험한 뒤 한국의 문화적 융합지로 성장했다.

사람들은 도시 지리의 70%를 차지하는 산 경사면에 정착했습니다. 자원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그들은 단기적인 성격이 되었지만, 함께 살 수 있는 방법을 배우고 풍부하고 다양성이 있는 생활을 발전시켰다. 요리의 유산라고 이씨는 설명했다.
주민들은 부산의 70%를 차지하는 야마자카에 정착해 살았다. 제한적인 자원 때문에 사람들은 가파른 성격을 갖게 되었지만, 함께 사는 방법을 배우고 풍부하고 다양한 미식자산을 키웠다고 이씨는 설명했다.

“부산에 오면 맛있는 해산물을 먹지 않고 부산을 떠날 수 없다”고 부산의 유명한 자갈치 어시장을 안내하면서 이씨는 말했다.
이씨는 “부산에 오면 떠나기 전에 반드시 현지 해산물을 맛봐야 한다”며 유명한 부산 자갈치 시장으로 이끌었다.

이 시장은 1945년에 일본의 식민지 점령과 독립한 후에 형성되고 그 이름은 자갈 당시 시장이 구축되었던 분야.
부산의 자갈치 시장은 1945년 일본 식민지 점령으로 한국이 독립한 뒤 만들어졌지만 시장명은 시장이 자갈밭 위에 지어졌다는 사실을 반영한다.

키워드
■delicacy(특정 지역의) 진미[별미]
■maritime 해안
■ designate 지정
■ entice 유혹하다
■ quintessence 진수, 정수
■quick-tempered 성우가 서둘렀다
■haven 피난소
■ provisional 일시적, 일시적
■culinary 요리[음식]의
■heritage(국가·사회) 유산
■ gravel 자갈

기사 원문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