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Rare close-up access to Seokguram Grotto

Looking up at the Buddha statue from inside Seokguram Grotto in Gyeongju, North Gyeongsang Province / Courtesy of Joseph Bengivenni 경상북도 레이스에 있는 석굴 이와모토 존화를 올려다본 모습 / 조셉 벤기베니 제공
경상북도 경주시 석굴안에서 불상을 올려다보기 / 조셉 벤기벤니 제공
경상북도 경주에 있는 석굴이와모토 존화를 올려다본 모습 / 조셉 벤기베니 제공


데일 쿠알린턴의

내가 처음 도착했을 때 이미 행렬이 있었고 입구의 콘크리트 계단을 향해 사행했다.슬라이딩 금속 울타리는 오전 6시 10분에 철거되었습니다. 샤프그리고 처음으로 계속 퍼지는 열을 형성하고 있던 가족들은, 아이들에게 선도되어 비포장의 트레일을 뛰어내려 내렸습니다.
도착했을 때 사람들은 이미 열을 세웠고 긴 열은 석굴암 입구로 향하는 콘크리트 계단을 따라 계속되었습니다. 오전 6시 10분, 정각으로 움직이는 금속 울타리가 제거되었고, 계속 불어가기 가장 앞에 서 있는 가족은 아이들에게 이끌려 토도를 즐겁게 내려갔다.

이 산길의 끝, 평탄하지 않은 계단을 오른 곳에, 구분할 수 없다. 그것을 쓰카 돌출하다 산 중복에서 조금 벗어난 곳. 그리고이 겸손한 츠카 아래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석굴암을 형성하는 수백 개의 돌이 있습니다.
이 산길의 가장자리에 있는 불규칙한 계단을 오르면 산의 한쪽에 식별이 어려울 정도로 미세하게 돌출한 작은 언덕이 있다. 이 수줍은 언덕 아래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석굴암을 구성하는 수백 개의 돌이 있습니다.

석굴암의 예술성과 건축의 아름다움과 범위는 타의 추종을 불허한국 불교에서 d. 그리고 1 일, 그리고 1 일만, 동굴 보호 유리 장벽이 옆으로 움직이고 신라 시대의 돌 방문자를 환영합니다. 걸작 경상북도 경주시 토함산 산정. 이전의 석가 생일에, 필자는 신라의 탁월한 기술과 기술의 깊이를 탐구한 수천명 중 한 명이었습니다. 창의 궁리.
석굴암의 아름다움과 예술적 기술, 건축 규모는 한국 불교에서 다른 추종을 허용하지 않는다. 그리고 단 하루, 석굴암의 보호 유리벽이 누워진 상태에서 경주 토아산 정상에 위치한 신라시대의 석조 걸작을 방문하는 방문자를 환영한다. 올해 부처님께 온 날 필자는 이 신라 시대의 기술과 창조성의 깊이를 탐험한 수천명 중 한 명이었다.

석굴암의 건설은 751년에 신라의 재상인 김대성(700~774)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이 동굴은 김씨의 사후 774년에 신라의 궁정에 의해 완성되었습니다.
석굴암은 신라시대 재상을 맡은 김대성(700-774)이 751년 건설을 시작했다. 석굴암은 김대성이 사망한 직후 신라왕실에 의해 774년에 완공됐다.

‘삼국유물'(영어로 삼국기념품)에 따르면 석굴암과 인접한 불국사는 김대성의 부모 2조를 모시기 위해 지어졌습니다. 석굴암이 지어진 것은 명예 김씨의 전세의 부모를 모시는 한편, 불국사는 김씨의 현세의 부모를 모시기 위해 지어졌다.
영어로 ‘삼왕국의 기록’이라고도 불리는 ‘삼국사’에 따르면 석굴암과 인접한 불국사는 김대성의 부모를 기리기 위해 건설되었다. 석굴암은 전생으로부터 김대성의 부모를 기리기 위해 지어졌고, 불국사는 현재 김대성의 부모를 기리기 위해 지어졌다.

석굴암은 돌, 자연의 동굴, 가파른 산맥, 돌에 부처의 동상을 조각하는 인도의 전통을 따릅니다. 불탑. 이 전통은 불교가 동쪽으로 이동함에 따라 중국에서 실천되고, 그 후 한국에서도 실천되었습니다.
석굴암은 돌과 자연적으로 형성된 동굴, 가파른 산의 경사면, 자갈탑에 부처님의 형태를 새기는 인도의 전통을 따릅니다. 이 전통은 불교가 동쪽으로 이동했고 처음에는 중국, 그 후에는 한국에서도 실천되었다.

그러나 그 때문에 지질학적 뻣뻣한 화강암이 풍부한 한반도 구성에서는 산 조각과 동굴의 동상을 만드는 것이 매우 어려웠습니다.이 모든 것을 고려하면 석굴암은 인구적 동굴.
그러나 딱딱한 화강암이 풍부한 한반도의 지질적 구성 때문에 산을 파는 것과 동굴 벽화는 모두 실행으로 옮기는 것이 매우 어려웠다. 이를 고려하면 석굴암은 인공동굴이라고 할 수 있다.

석굴암은 수년에 걸쳐, 받은 다수 수리.결국, 그것은 황폐한 이것은 주로 1392년부터 1910년의 조선왕국이 한국의 불교에 대해 실시한 억압적인 유교지향 정책의 결과입니다. 아마 다니는 일부 지역 주민을 제외하고, 석굴암은 1909년에 여행 중인 일본인 우편 배달원이 발견할 때까지 거의 잊혀졌습니다.
오랫동안 석굴암은 여러 번 수리를 받았습니다. 결국 1392년부터 1910년 사이 조선왕조가 한국불교에 대해 과도한 유교지향적 정책을 시행해 석굴암은 큰 손상을 입게 되었다. 일부 지역 주민을 제외하고는 다리가 끊어진 석굴암은 1909년 여행 중이던 한 일본인 우편집배원이 발견할 때까지 거의 잊혀졌다.

키워드
■ sharp (시간을 나타내는 표현 뒤에 쓰여집니다)
■ indistinguishable 구별할 수 없다
■protrude 돌출, 돌출
■ unsurpassed 다른 추종을 허용하지 않는다
■masterpiece 걸작
■ ingenuity 창의성
■honor~에게 영광을 준다
■ stupa 사리 타워
■ geological 지질학의
■ artificial 인공[인조]의
■undergo(특히 나쁜 것 등)를 받는다
■수리 수리・보수
■ fall into disrepair 황폐하다

기사 원문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