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Lim Ji-yeon’s ‘jajangmyeon mukbang’ goes viral

Sang-eun (played by Lim Ji-yeon) eats a bowl of jajangmyeon as she talks to her brother-in-law following her husband's death. Courtesy of ENA. 하면서 자장면 한 그릇을 먹는다. ENA 제공
상은(임지연 연기)은 남편이 죽은 후 의리의 동생과 이야기하면서 저저면을 먹는다. ENA의 제공에 의하여.
상은(임지영 역)은 남편 사망 이후 형과 논의하면서 자장면 제일 그릇을 먹는다. ENA 제공


양승준의

무심코 저저 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차장면 한 그릇 주문 참을 수 없었습니다…”

지난 1 주 동안 소셜 미디어는 젖은 ‘자장면'(한국풍 중화면 요리)의 사진을 공유하는 사람들에 의한 것입니다.
지난주 SNS에는 ‘차장면(한국식 중국면 요리)’을 먹는 모습을 공유하는 사람들로 넘쳤다.
.
아무것도 없었다 주목해야 할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를 받지 못한 초콜릿 대신 독신 남녀가 저저 국수를 먹는 블랙데이(4월 14일) 등 달력에 실린 날짜가 많다.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에 초콜릿을 받지 못한 대신 자장면을 먹는 솔로 남녀를 위한 블랙데이를 포함한 달력에는 특별한 날이 없었다.

자장면 광란 ENA의 새로운 드라마 시리즈 ‘내 정원에 숨겨진 거짓말’의 한 장면이 계기였습니다. 바이러스가 되었다.
이런 차장면 열풍은 이후 화제가 된 ENA 드라마 ‘정원이 있는 집’의 한 장면에서 시작됐다.

드라마 시리즈에서는 임 연기하는 산은이 남편의 갑작스러운 죽음을 받고 경찰의 증인 심문을 받은 뒤 중화요리점에 들어간다.그녀 무사보리 먹다 마치 일주일 굶주린 것처럼 저저 국수 한 잔.
드라마에서 임지영이 연기하는 ‘상은’은 남편의 갑작스런 사후 경찰에 증인으로 불려간 후 중국 집에 들어간다.상은이 일주일을 굶주린 것처럼 국수 그릇을 빨아

팬들과 비평가들은 이 장면에서 림의 연기에 대해 화제가 되고 그녀의 진화를 보여 묘사 감기와 계산하다 「더 글로리」의 학교의 왕따.
팬들과 비평가들은 이 장면에서 임지연의 연기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자글로리’에서 냉혹하고 계산적인 학교폭력 가해자 연기와는 또 다른 성장한 모습을 보인다고 평가했다.

임신 5개월인 산은은 컨디션을 무너뜨렸다. 학대당한 남편이 살았을 무렵은 거의 매일처럼 남편에게서 받고 있었다.
임신 5개월의 상은 남편이 살아 있는 동안 남편에게 거의 매일 신체적 학대를 받고 있던 상황이었다.

평론가 공희정 씨는 “임지영의 캐릭터는 마침내 어깨 너머로 눈을 돌리지 않고 혼자 식사를 할 수 있게 됐다. 그녀의 감각이 느껴진다”고 말했다. 해방 그리고 광기도 마찬가지로. ”
비평가 공희정은 “산은(임지영 역)은 어깨 너머로 눈치채지 않고 먹을 수 있게 됐다. 그녀로부터 해방감과 약간의 광기를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2분 반의 ‘목방'(대식 쇼) 장면은 그 이후 급속히 퍼져, 저저 국수를 먹기 위해 사람들이 참가하게 되었다.
2분 30초가 넘는 ‘목방’ 장면은 이후 화제가 됐고 사람들은 차장면 한 그릇 먹는 데 참여했다.

그것은 시작되었습니다 본격적인 한국의 중국 레스토랑이 새로운 메뉴를 제공하는 미식 트렌드 날려 버린 저저면, 만두, 식초돼지가 들어간 ‘임지영 스페셜’.
중국 레스토랑이 차장면, 만두, 탕육 등 별명 ‘임지영 스페셜’의 새로운 메뉴를 제공하면서 완전한 식도 록트렌드를 유발했다.

라는 패러디도 많이 등장하고 있다. 그리기 이 메뉴는 스트레스가 많은 일을 그만두고 싶은 사람들에게 가장 좋은 식사입니다.
일련의 풍자도 등장했지만, 그 하나는 스트레스 가득한 직장을 그만두기 위한 선택으로 해당 메뉴를 묘사한다.

키워드
■ flood 사슬도[폭주]한다, 물 밀기 같이 누르는
■notable 주목해야 할 눈에 띄는
■ frenzy 광산, 광란
go viral 리뷰가 나온다
■ devour 매달려있는 것처럼 먹는다.
■ portrayal 설명
■ calculating 타산적, 계산적
■ abuse 학대
■ liberation 해방
■a hint of ~의 기미
■ full-blown 완전히 진행됨
■ dub 별명을 붙인다
■ depict 설명하기

기사 원문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