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AL] Debate flares up over validity of sending children to day care with recording devices

Bomi Yoon

Teacher and a young boy play at a day care center in Seoul's Songpa District on Sunday.코리아타임스 원태석
일요일 서울 송파구의 데이케어센터에서 놀는 교사와 소년.코리아타임스 사진제공 : 왕태석
일요일 서울 송파구의 한 어린이집에서 교사와 어린 소년이 놀고 있다.코리아타임스 원태석


정지혜의

일부 어머니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그 경험을 공유함에 따라, 숨겨진 음성 녹음 장치를 갖춘 상태에서 아이들을 보육원에 다니게 하는 것이 적절한지, 아니면 정당한지를 둘러싼 논의가 뜨겁다. 있습니다.
일부 부모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레코더를 설치하고 자녀를 자녀의 집으로 보내는 것을 공유했으며, 이것이 적절한지 적법한지에 대한 논의가 가열되었습니다.

어머니들은 녹음 장치가 아동 학대의 가능성을 입증하기 위해 사용되었고, 각각의 보육원에서 아동 학대가 발생하고 있는지 의심을 품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반대파는 어머니들이 감시에 그러한 기기가 사용되고 있다는 것을 알면 교사의 사기가 파괴될 것이라고 주장하고 너무 지나치다고 주장하고 있다.
부모는 아동 집에서 일어날 수 있는 아동 학대 의혹을 확인하기 위해 레코더를 사용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반대론자들은 아이들의 교사가 감시를 위해 레코더가 사용되고 있다는 것을 알면 교사의 사기가 떨어진다고 말하면서 어머니가 지나친 행동을 지적했다.

지난달 한 어머니가 어머니와 어머니가 되는 사람 사이에서 인기 있는 온라인 포럼 ‘Momsholic’에서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고 지지와 비판을 모두 모았다.
지난달 한 부모가 부모와 예비 부모 사이에서 인기있는 온라인 포럼인 맘솔릭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하면서 지지와 비판을 동시에 받았다.

어머니는, 생후 22개월의 아이가, 어느 날 인형 놀이중에 「빨리 먹으십시오」라고 말해, 매일 아침 울면서 보육원에 가는 것을 거부했기 때문에, 가방에 소형의 녹음 장치를 넣어 보육원에 다니게 했다고 말 했다. 손질.
부모님은 22개월의 아이가 하루 종일 인형으로 놀고 “빨리 먹는다”고 말하며, 매일 아침 아이의 집에 가는 것을 싫어하며, 울고있는 아이의 가방에 작은 녹음기를 넣고 아이를 아이의 집으로 보냅니다. 말했다.

그 후 어머니는 녹음을 확인하고 “당신이나 나다. 어느 쪽이 가야 한다”는 목소리를 듣고 보육사 중 한 명을 아동 학대했다고 경찰에 피해 신고를 제출하고 다른 아이 그들에게는 가지 않도록 지시했다. 그녀의 아이처럼 먹는다.
그 후, 이 부모는 레코더를 확인해, 「당신이나 나인가. 아이들에게 자기 아이처럼 먹지 말라고 전했다. .

온라인 포털 ‘네이버’에서 ‘데이케어 레코더’라는 키워드를 검색하면 목걸이에서 키홀더, 배지형까지 다양한 종류의 소형 녹음 기기가 다수 출품됐다. 상품에 따라서는 「어린이의 안전을 지켜 주세요」등의 선전 불구가 기재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온라인 포털 네이버에서 ‘아이집 녹음기’를 검색하면 목걸이형, 키홀더형, 배지형 등 다양한 형태의 판매용 소형 레코더가 다수 전시되고 있다. 일부 제품에는 ‘우리의 자녀를 안전하게 보호하세요’와 같은 광고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번역: 안성진 sjahn@koreatimes.co.kr

키워드
■ flare up 증폭되는
■ substantiate 확인
■ morale 사기
■ draw 당기는
■ file a police report 경찰에 보고하기
■ instruct (정보를) 말해주세요.[전하다]

기사 원문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