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 infanticide – The Korea Times

Bomi Yoon


출생 신고 제도의 엄격화, 벌칙의 강화가 필요
더 엄격한 출생보고 시스템, 더 엄격한 처벌 필요

지난 몇년간 한국은 한탄하다 그것이 최저라는 사실 출생률 전세계.
지난 몇 년간 한국은 세계에서 출산율이 가장 낮은 국가가 된 점을 한탄해왔다.

그러나 최근 뉴스에서 잇따른 비통한 뉴스는 나라가 이미 태어난 아이들에게 충분한 배려를 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최근 뉴스에 게재된 흉통 뉴스는 이미 태어난 아이들에게 한국이 충분한 케어를 제공하지 못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지난주 수요일, 30대 여성이 유아 2명을 살해해, 시신을 아파트의 냉동고에 보관하고 있었다고 인정했다.다른 20대 여성 건네준 그녀의 신생아를 온라인으로 알게 된 사람들에게 전했습니다.유아도 사망하고 있는 것이 발견되었다 영양 실조 태어난 지 76일째.
지난 수요일 30대 여성이 아기 2명을 살해하고 시체를 아파트 냉장고에 보관한 사실을 인정했다. 또 다른 20대 여성은 온라인으로 만난 사람들에게 신생아를 전달했다. 또 출생 후 76일 만에 영양실조로 사망한 아기도 발견됐다.

그러나 이들은 속담에 있는 빙산의 일각이다. 이러한 불행한 4건은 23개의 샘플 케이스 중 일부일 뿐입니다. 미등록 아기들. 감사원은 지난 8년간 병원 출산이 2,236건이나 적발됐다고 발표했다. 기록된그러나 출생 등록은 아직 행해지지 않았다.
이들은 비유적으로 표현하면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 이 불운한 사건 4건은 미등록 아기의 23개의 사례의 일부에 불과하다. 감사원은 병원 출생 기록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출생 등록이 되지 않은 사례를 지난 8년간 2236건 발견했다고 밝혔다.

두 아기를 짜내 죽인 여성은 경제적 어려움을 이유로 꼽았다. 경제적 이유나 다른 이유로 아이를 키울 수 없다고 하는 사람도 있었다. 다른 모든 사건에 관한 수사에서 무엇이 밝혀지는지를 생각하면 몸짓을 한다.
자신이 낳은 두 아기를 살해한 여성은 경제적 어려움을 언급했다. 다른 사람들은 경제적인 이유나 다른 이유로 아이를 키울 수 없다고 말했다. 다른 모든 사례의 조사 결과를 상상하는 것도 무섭다.

이런 나라에서 이런 일이 일어난다니 믿을 수 없다. 자랑하다 세계 제10위의 경제대국이며, 출생율의 현상에 비판적입니다.
세계 10위의 경제를 자랑하면서도 현재의 암울한 출산율에 대해 비판적인 국가에서 이런 일이 일어난다고 믿기 어렵다.

문제는 느슨한 출생 신고 제도와 아기 죽이는 약한 형벌. 한국이 새로운 출생신고제도로 이행하고, 산원이 모든 출생을 지역에 통지하는 것이 의무화되는 시기는 조금 지나고 있다. 현재 부모는 1개월 이내에 자녀의 출생 신고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이를 게을리하지 않으면 불과 5만원(약 38달러)의 벌금이 부과된다. 「유령의 아이들」의 사례가 매우 많은 것도 이상하지 않습니다.
문제는 느슨한 출생보고 시스템과 유아 살해에 대한 미약한 처벌에 있습니다. 한국은 이미 오래 전에 새로운 출생신고제로 전환하고 모든 출생을 지자체에 알리도록 의무화해야 했다. 현재는 부모가 자녀의 출생을 한 달 이내에 신고해야 하며 이를 지키지 않을 경우 5만원($38)의 벌금이 부과된다. 「고스트 아동」의 사례가 많은 것도 납득이 된다.

키워드
■ lament 통증[한탄]하다
■ birthrate 출생률
■ hand over 양도, 인도
■ malnutrition 영양 실조
■ unregistered 등록되지 않음
■ 로그 일지에 기록
■boast 자랑하다
■럭스 루즈

비공개 원문 보기

Leave a Comment